공지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작성일17-04-03 10:50 조회4,683회 댓글0건

본문

안녕하세요 교재 주문 절차 변경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 드립니다. 앞으로 많은 부분이 본사 및 각 분원 홈페이지를 통하여 이루어질 예정이오니, 홈페이지를 적극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   변경 전 : 주문서 작성 변경 후 : 본사 홈페이지(ebaum.kr)에서 온라인 주문

2.    주문 절차 : 본사 홈페이지(ebaum.kr)에서 각 분원 아이디로 로그인 후 필요한 수량만큼 주문 및 결제(하단 주문 절차에 따라 주문)

 

 

주문 전 주의사항

 

u  10권 미만으로 주문 시 착불로 발송 됩니다.

u  주문하기까지 클릭 후 결제까지 또는 무통장 입금 시 입금까지 완료 해주시면 교재 출고 준비가 됩니다.

u  오후 1시까지(교재 주문 및 입금 완료 시)의 주문은 당일 출고되며, 그 이후의 주문 건은 다음날에 출고 됩니다.

u  교재 발송 후 취소나 변경은 어려우시며, 주문하시려던 교재 수량보다 적게 주문하셨을 경우 추가로 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.

u  파본 및 교재 발송 오류인 경우 반송 해주시면 확인 후 교재 변경 또는 환불 진행 해드립니다.

u  개인 실수로 인한 교재 주문 오류인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. 교재 주문 시 다시 한번 확인 후 교재 주문 부탁 드립니다.

u  부득이하게 교재 주문완료 후 교재 출고 전 결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본사로 연락주신 후 취소사유를 알려주시면 취소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